•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배달앱 및 숙박예약확인 솔루션

배달앱 및 숙박예약확인 솔루션

안녕하십니까? 최근에 많은 구축 을 진행중인 배달앱관련 050x번호 비즈니스와 땡처리 개념의 당일치기 숙박확정을 위한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 관련 솔루션에 대한 핵심을 소개해 드립니다.

1. 배달앱형태의 솔루션

요기요, 배달의민족,배달의기수등 앱을 이용한 다양한 솔루션이 개발되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주문 방식과 더불어 아파트 전단지 아파트 상가 책자에는 변함없이 배달광고 책자를 접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주문하면 주문 1건당 1000~2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꼭 이번호로 걸어주세요 라는 문구를 많이 보셨을껍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필수적인 050번호뿐만 아니라 이 사업을 위한 솔루션을 모두 보유한 당사라면 복잡한 고민없이 한방에 마케팅에만 주력하실수 있는 강력한 파트너를 만나신 샘이 됩니다.

특히 녹취가 제공되지않는 일부서비스 불합리한 요금으로 고민하고 계신 사업자 분이시라면  당사와 상의하여 주십시요. 무엇이던 원하는대로 고객과 함께하는 인포필러입니다.

2. 숙박업 예약확정 시스템

당일 객실이 비어있는 숙박업체의경우 공실을 채우기 위해서 관련 업체의 앱이나 web을 이용하여 홍보를 진행합니다. 이때 한정적인 객실때문에 해당 신청자가 객실배정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때 당사의 솔루션인 tts솔루션 또는 pds솔루션을 이용하여 해당 숙박업소에 숙박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 이용자에게 안내해주는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슬라이드1 슬라이드2 슬라이드3

전화: 070-7998-1000 이메일:sonarare@naver.com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