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통합고객관리솔루션 / 해외 선불상담 서비스 소개

해외 선불상담 서비스 소개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 입니다.

당사는 1996년 부터 ARS와 관련한 서비스 플랫폼을 직접 개발하여 공급하는 개발사의 역활을 수행하였기 때문에

다양한 시장을 리드하는 #ARS상담서비스 #선불상담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금번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해외의 여행이 제한이 되는 여러 이슈로 인하여 해외에 체류중인 교민들및 유학생들의 상담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반면 제한적인 상담 플랫폼인 카카오톡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른 불편함과 인터넷환경하에서만 제공이 가능한 서비스의 제약이 있어 저희 인포필러는

수십년간 제공해온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강화하여 2021년부터

전세계 모든 교민을 대상으로 하는 현지번호 서비스 #해외선불상담서비스 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구조는 기존과 비교해서 다음과 같이 이해하시면 됩니다.

1. 기존방식

기존 방식은 국내 선불상담서비스 일명 #알뜰전화상담 서비스에 대한 예시도로써 국내에 이용자들에게 아주 익숙한 형태의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일반적인 ars상담 서비스의 플로우입니다.

2. 글로벌 표준 서비스 방식

기존 방식을 탈피하여 국제전화를 걸어 한국의 이용번호로 이용하는 불편함이 없이 현지에서 사용하는 현지 접속번호를 통해서 접속하는 방식으로 해외에 있더라도 현지 전화 요금으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선불상담서비스 개념으로 기존사용하시던 국제전화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즉 인터넷이 없어도 언제어디서나 통화할수 있습니다.

인포필러가 BM출원한 해외상담 서비스 플로우

서비스 구성에 대한 소개 해당 서비스의 구성은 매우 간단하고 심플하여 세부적인 서비스 로직을 안내하기에는 경쟁사의 따라하기가 있을것이기에 비즈니스 특허를 출원을 이미한 상태여서 해당내용이 등록 확정시 세부적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방식에 대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방식과 유사한 구성으로 거부감이 없습니다.

상기와 같은 플랫폼을 구성하기위해서는 국제전화 사업자와의 회선관리 전용선 비용등 많은 비용이 발생하지만 수십년간 당사가 함께한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크 구축에 따라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었습니다.

서비스 방식 역시 기존과 유사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웹에 최적화된 플로우및 API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결제연동

인포필러는 다양한 방식의 결제연동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어떤 사업자보다 다양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글로벌 스텐다드 서비스로 자리매길할수 있는 사업자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않고 있습니다.

상기 글로벌 상담서비스에 대한 도입을 검토중인 사업자분이 계신다면 언제든지 연락하여 주십시요.

문의: 0504-500-5616 이메일: finehour@empas.com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인포필러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rs개발 #060ars #전화정보서비스 #선불상담 #전화상담서비스 #유료상담 #전화결제 #인포필러

#알뜰상담 #할인상담 #전화결제서비스 #알뜰상담서비스 #선불상담서비스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