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선거 관리위원회 안심번호 소개

선거 관리위원회 안심번호 소개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050안심번호 사용에 있어 오늘은 각지역마다 선거관리 위원회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안심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050안심번호서비스

우선 선거위원회에서 사용되는 #안심번호 의 사용방식은 투표관리관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목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적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해당 관리관의 전화번호를 #050가상번호 로 변환하여 관련 공지처에 안내하게 됩니다.

관련 연락이 필요할경우 이용자는 해당 050 번호로 전화를 걸어 통화할수 있으며

문자 메세지역시 050 번호로 전송이 되기 때문에 번호 노출없이 통화가 가능한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안심번호구성도

적용방법은 당사가 제공하는 웹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관리관 또는 위원분들의 정보를 일괄 또는 개별 등록하여 처리할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등록 할수가 있습니다.

통상 적용에 소요되는 시간은 계정 발급후 10분안에 등록이 가능하므로 적용을 위한 도입시간에 대해서 고려의 요소는 아닙니다.

기본형안심번호

사용후의 데이터 폐기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사전 사용일에 대한 지정이 있고 이후에 폐기가 필요할경우 인포필러의 안심번호 서비스는 지정일 이후 자동 삭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추후에도 해당 정보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관련 안심번호 도입이 필요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전화: 050-4500-5616 (문자수신도 됩니다.)

이메일: finehour@empas.com

카카오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