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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 ARS 전화상담 프로그램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ars를 통한 전화운세및 전화타로 서비스는

가장 많이 접하시고 계시는 상담형 서비스의 대표적인 예가 될수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인 서비스는 후불결제 방식의 060ars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로 들수 있으며 060 서비스는 후불제 서비스로써 유선전화 무선전화 구분없이 해당 060 번호로 전화를 한후 여러 정보성 서비스를 이용한후에 다음달 전화요금 고지서에 정보이용료라는 항목으로 전화요금에 합산 청구하면 그때 전화요금에 합산에서 납부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일일이 수금에 대한 불편없이 정보제공후에 전화국에서 정산해주는 대로 통장에 입금이 되는 정말 편리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익을 발생시킬수 있었습니다.

ars상담시스템의 구성도입니다.

그러나 2010년 이후부터 스팸전화의 증가와 대표폰등의 등장으로 유료정보를 왕창 이용해놓고 돈을 내지않는 불법 전화이용이 증가하면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ars사업자의 매출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060ars후불제상품의 흐름도에 대한 안내입니다.

즉 매출은 높지만 실제 정산되어 가져가는 수익율이 현저희 떨어지게 됨에따라 실제매출이 1억이라면 수납금액은 5000만원밖에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안들어온돈에 대해서는 전화국에서 매월 고지서를 발행하여 수금을 요청하지만 이미 대포폰등으로 사용된 전화는 정지가 된상태이며 해당 전화소유주는 도용또는 대출등에 악용되어 지급할 능력이 없는 모두가 피해자가되는 문제점을 양산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ars상담서비스 플로우구성입니다.

이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경부터 060 번호가 아닌 전국 대표번호인 1688,1666 등의 전국대표번호를 이용한 선결제서비스 가 오픈되었으며

후불방식이 아닌 웹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에서 먼저 사용할 시간만큼 선결제를 한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형태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선결제만큼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형태의 안내문입니다.

이를 통해서 사업자는 미수에 대한 문제가 사라졌고 이용자는 선불결제에 따른 할인율을 제공받게 되면서 상호 윈윈한 모델이 탄생하게 됩니다.

즉 기존 30초당 1200원 정도의 보편화된 운세,타로상담 서비스의 후불가격이 선불서비스로 제공되면 충전금액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적게는 20%할인 많게는 50%할인까지 제공받기 때문에 누구도 불만이 없는 서비스로 성장하게 됩니다.

사업자는빠른 정산과 미수의 부재로 인하여 효율적인 경영이 가능했고 소비자는 비용을 줄일수 있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손해가 없는 구조였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서비스를 운영중인 고객사

이러한 서비스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발달하여 현재는 법률상담,육아상담,심리상담,노무상담 등 상담이라고 할수 있는 모든 분야에 적용할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단, 위와 같은 서비스를 위해서는 3가지가 필요하게 됩니다.

  1. 결제수단의 도입 (신용카드,계좌이체) 즉 최소한의 결제가 함께 운영되어야합니다.
  2. 서비스를 위한 웹페이지나 모바일페이지가 준비되어야합니다.
  3. 실시간 통계및 매출 그리고 상담사를 관리할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필수사항을 만들고 준비하고 진행하는 과정에 보증보험 증권이나 각종 프로그램을 연동을 위한 개발비 지출도 적지않은 사업의 걸림돌이 될수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인포필러는 위의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해결할수 있는 전화상담프로그램을 2001년부터 후불제 기반의 060ars를 시작으로 2012년부터 국내 최초로 알뜰상담이라고 하는 선불형 상담 서비스를 개발하여 공급하여왔습니다.

위과정에서 많은 사업자들에게 상담형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당사가 신용카드결제를 위한 연동및 보증보험증권등의 발행 신용도에따른 한도 문제에 직면한 어려움이 있는 사업자분을 위하여 직접 해당 사업권을 신청하여 모든 업무처리를 당사가 대행함으로써 사업자분은 오로지 마케팅에만 전염할수 있는 종합 솔루션으로 거듭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따라서 인포필러의 전화상담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신다면 아무걱정없이 마케팅에만 주력하여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모델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법률분야의 법률상담서비스

즉 저희 인포필러는 시스템과 결제플랫폼의 안정적인 운영을 그리고 사업자분은 마케팅정책에 대한 집중을 통한 매출 상승에만 주력하시면 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아무나 할수 없는 서비스를 누구나할수 있도록 가능하게 만든 솔루션을 인포필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개선하여 보다나은 환경에서 서비스를 가져가실수 있도록 노력할것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중인 ars상담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관련 상담형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도입이 필요하신 고객사가 계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문의: 전화: 070-7998-1000 이메일:sonarare@naver.com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인포필러는 오랫동안 모신 고객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단순한 눈앞의 수익만을 챙기려는 회사가 아닌 고객이 잘되야 우리가 오래존속할수 있다는 사명을 가지고 오늘도 사명감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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